센터소식
[여가활동] 미술활동
- 의장단
- 26-01-08
- 192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다양한 미술 재료를 활용해
자유롭게 색을 표현하고 작품을 완성하며
창의력과 감성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 과정에서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고 이야기 나누며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미술활동은
정서적 안정과 자기표현에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여가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여가활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신체활동 26.01.16
- 다음글 [여가활동] 노래방 26.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