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4회차
- 의장단
- 26-01-18
- 198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합리적인 소비 습관 형성과 자립생활 역량 강화를 위해
「만원의 행복 – 음식 선택하기」 4회차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기에서는 반복된 경험을 바탕으로
주어진 금액 안에서 음식의 가격과 구성, 개인의 선호를 고려하여
스스로 선택하는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용인들은 선택 과정에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결정의 이유를 이야기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활동을 거듭할수록
이용인들은 소비 선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자신의 선택에 대한 자신감과 만족감도 함께 향상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주체적으로 선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실생활 중심의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원예활동] 스마트팜 26.01.20
- 다음글 [놀이과학] 자석낚시놀이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