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원예활동] 스마트팜
- 의장단
- 26-01-08
- 205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원예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스마트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스마트팜 시스템을 활용해
작물의 성장 과정을 관찰하고,
물 주기와 환경 관리 등 기본적인 재배 활동을 경험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식물을 돌보는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며 정서적 안정을 도모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참여와 성장을 돕는
다양한 원예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영화관람 26.01.10
- 다음글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3회차 26.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