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여가활동] 미술활동
- 의장단
- 26-01-25
- 168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여가활동으로
이용인들과 함께 ‘나만의 아이스크림 색칠하기’ 미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아이스크림 도안에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자유롭게 선택해 색칠하며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
색을 고르고 채워가는 과정 속에서
집중력과 창의력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완성된 아이스크림 그림을 서로 보여주며
“어떤 맛일까?” 이야기 나누는 등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활동은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미술활동으로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여가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미술·여가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노래방 26.01.24
- 다음글 [여가활동] 미술활동 26.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