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생활체육] 1월 5째주 체육활동
- 의장단
- 26-01-30
- 157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체력 유지와 건강 증진을 위해
1월 5째주 생활체육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과 준비운동으로 몸을 풀고,
기초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신체활동을 중심으로
이용인들이 무리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활동 내내 서로를 응원하며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체육활동은
겨울철에도 규칙적인 신체활동의 중요성을 느끼고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정기적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여가활동] 영화감상 26.01.31
- 다음글 [요리활동] 또띠아롤 26.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