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
[만원의 행복] 음식 선택하기 5회차
- 의장단
- 26-01-25
- 186 회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의 합리적인 소비 습관 형성과 자립생활 역량 강화를 위해
「만원의 행복 – 음식 선택하기」 5회차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기에서는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어진 금액 안에서 음식의 가격, 구성, 개인의 선호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하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들은 선택의 이유를 말해보고
서로의 선택을 존중하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반복된 실생활 중심 활동을 통해
이용인들은 소비 선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기결정에 대한 자신감과 만족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의왕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이용인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주체적으로 선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이전글 [요리활동] 또띠아롤 26.01.27
- 다음글 [음악치료] 뚝딱뚝딱 하모니 2회기 26.01.31













